제천시, '별별 페스티벌 경연 대회' 내달 개막
제천시, '별별 페스티벌 경연 대회' 내달 개막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9.01.0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딩럽=이유리 기자] ()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서바이벌 경연 '별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경연프로그램 신설로 지역 동아리 및 예술단체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문화 창달의 계기를 열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 문화 서바이벌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펼쳐지는 올해 축제에는 동아리와 예술단체축제 세부 일정은 2월 청소년 문화서바이벌(2일 오후 6시 문화의 거리 벚꽃 특설무대) 3월 종합예술페스티벌(보컬, 밴드 제외 장르) 5월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트로트, 발라드, 기성곡 등 보컬 일체) 7월 직장인 슈퍼밴드(직장인 밴드) 9월 커뮤니티 페스티벌(관내 대학교 동아리, 장르 제한 없음) 등이다. 오는 11월에는 부문별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승자를 가린다. 부문별 우승팀에는 금상 50만원 상당, 은상 30만원 상당, 동상 20만원 상당의 제천화폐(모아 상품권)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겨울 벚꽃 축제 기간 열리는 청소년 문화 서바이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노래, 연주, 댄스, 무용, 기타 퍼포먼스 등 야외 공연이 가능한 모든 분야다. 관내 중·고등학교를 재학 중인 청소년 개인이나 청소년 동아리면 가능하다.

참가가 확정된 팀들은 내달 2일 저녁 6시 중앙동 문화의거리 특설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